메뉴보기 카카오톡
  • AnK 라이브 > 퍼포먼스를 위한 1대1 트레이닝
뒤로 앞으로
AnK 라이브 미래의 꿈나무들과 함께하는 AnKGOLF!

목록보기
퍼포먼스를 위한 1대1 트레이닝
이승민 코치 / 작성일 2022-10-09 14:51 / 조회수 1,468
jpgKakaoTalk_20221009_145433915 (1).jpg

ANK Golf 아카데미는 항상 선수들의 더 나은 퍼포먼스를 위해 고민하고 개별 트레이닝을 진행하여 개개인의 몸상태 확인부터 앞으로의 훈련방법 제시까지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TPI*:  Titleist Perfromance Institute 프로그램 과정을 수료하신 '로리'코치님과 로우 핸디캡을 보유한 유망주 '알마니'선수의 퍼포먼스 향상을 위한 첫걸음인 몸상태 체크를 진행했습니다.

여느 때와 같이 여자선수들의 장점인 유연성에서 탁월한 점수를 받았으나, 안정성과 제어력에서 부족한 점수인 "RED LIGHT"를 많이 받아 핸디가 1인데도 불과하고 몸상태 핸디캡은 19점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많은 투어프로들을 이끌어주신 ANK Golf 아카데미 원장이신  '이인준프로'님께서는 항상 몸관리를 철저히하고 연습과 보충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계십니다.​

운동선수는 항상 자기자신의 몸상태를 체크하고 보충하며 부상 방지를 위한 대책을 새워야 하지만, 골프의 특성상 이제 비로서 헬스라는 보충 운동을 하고 있으나 아직까지 그 외의 운동에서 볼 수 있는 효과를 체감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TPI로 몸상태를 확인후 바로 다음날 아침부터 헬스장으로 달려가 퍼포먼스와 부상 방지를 모두 잡기위해 '로리 코치'님과 개별 트레이닝을 진행하였습니다.

안정성과 제어력을 기르기 위해 코어운동과 회전운동을 병행하며 앞으로도 더 훌륭한 선수가 될 수 있도록 코치진과 선수 모두 최선을 다해야겠습니다.

 

더 자세한 선수들 훈련 정보나 근황등은 @official.ankgolf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덧글달기

Total 7,236

진행중입니다.
TOP
No.1
호주골프
아카데미
메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