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보기 카카오톡
  • AnK 라이브 > 주말반 주니어 숏게임 특훈
뒤로 앞으로
AnK 라이브 미래의 꿈나무들과 함께하는 AnKGOLF!

목록보기
주말반 주니어 숏게임 특훈
정코치 / 작성일 2022-07-16 13:11 / 조회수 1,647
jpgKakaoTalk_20220716_134923015.jpg

저희 ANK 골프 아카데미는 바른 자세와 차분한 마음가짐 그리고 경험, 이 세가지가 조화를 이룰때 비로서 골프의 기초를 배웠다 합니다.

 

프로같은 스윙, 냉철한 판단력은 주니어로서 빠르게 습득하여 자신만의 것으로 만들 수 있지만 경험을 통해 채득한 실력이 필요한 순간이 오기마련입니다.

기초를 처음부터 잘 배우고 자신의 스킬로서 갈고 닦아야 하는 선수의 길을 걷는 주니어들에게 가장 필요한건 강압적인 훈련이 아닌 자신의 또래들과의 경쟁을 통해 성취감과 자신감을 비롯해 결국 골프를 즐길줄 아는 선수가 되는 것이 1순위이며, 그에 맞춰 최고의 연습환경을 제공하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각자 팀을 나눠 차례대로 연습을 진행하며 연습중 안전을 위한 교육과 친구들을 배려하는 매너 그리고 영어로 레슨을 함으로서 따라오는 회화능력까지, 매주 토요일은 학교에 가지 않는 주니어들을 위해 오전- 숏게임 & 퍼팅 / 오후- 레인지 & 필드레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연령대가 다양한 만큼 실력대도 다 다르지만 서로 배려하며 기다릴줄 아는 스포츠맨쉽을 배워가는 과정속에 뒤쳐지지 않게 보충 개인레슨까지 신경 쓰며 항상 선수들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고민하는 ANK 골프아카데미가 되겠습니다.

 

더 자세한 선수들 훈련 정보나, 근황등은 @official.ankgolf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 덧글달기

Total 7,231

진행중입니다.
TOP
No.1
호주골프
아카데미
메뉴보기